회원현황

사명과 섬김으로 이어지는 결혼의 문, GMC

성혼 후기

  1. HOME
  2. 회원현황
  3. 성혼 후기
하나님의 축복으로 만난 믿음의 동반자.
첫만남부터 성혼하기까지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.

 

 

 

나 그대에게 모두 맞추리~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GMC
댓글
0건
조회
453회
작성일
24-04-15 16:11

본문



제 아내를 만나기 전에는 서로 맞추기 힘든 부분은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강했습니다. 

하지만 그건 제가 정말 잘못된 판단이었더라구요. 

정말... 깊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무엇이든 가능해진다는 걸, 지금의 제 아내를 만나고서야 깨닫게 됐습니다.



저의 욕심, 저의 자아를 내려놓게 하는 경우가 없어서 제 신앙에 많은 실망을 하기도 했었는데요. 

정말 결혼은 주님과 교회의 연합인 것처럼 제가 불가능하다 여긴 점들이 사랑으로 해결되는 것을 경험하게 했습니다.



아주 먼 장거리, 그리고 자주 만나지 못하는 상황....저흰 사실 교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먼 거리와 의견 차이 등 여러 이유로 이별을 한 번 했었습니다.

하지만 이상하더라구요. 헤어지고 나니 결코 굽히기 힘든 점들, 타협점이 없지 않을까 하는 점들이 더 이상 장애물로 여겨지지 않았습니다. 



그래서 이별 후 제가 먼저 지금의 아내에게 모든걸 맞추겠다, 다시 기회를 달라고 했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교제를 시작했습니다. 

그리고 반년 넘게 만나면서 아내는 제게 신뢰가 생겼고 결혼하게 됐습니다^^

저 역시 교제하면서 맞추는게 신기할 정도로 마음이 어렵지 않았고 주는 사랑의 기쁨을 알게되어 주님께서 마음을 부어주셨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!



그레이스를 통해 정말 결혼할 수 있을까,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 하네요!^^

짐심으로 감사합니다!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